블로그

애드센스 핀번호 등록 방법 및 후기

eunyoe 2021. 4. 10. 22:17
반응형

티스토리 운영중이신 분들은

거의 애드센스를 사용하실텐데요!

 

저도 애드센스를 시작한지 꽤 됬는데 

이제서야 pin 인증을 하네요 ㅎㅎ

 

아참, 그리고 구글애드센스 광고는 100달러 이상의 수익이 생겼을 때만 지급이 가능합니다 :)

 

 

 

드디어 나도 왔다 핀번호~~~

모서리 부분을 열면, 핀번호가 적혀있어요!!

구글애드센스는 수익을 지급받으려면,

청구서 수신 주소를 확인이 되어야 해요!

지급받을 계좌번호와 주소를 기재하고,

pin번호 우편물 신청을 하면 됩니당 :)

 

코로나때문에 오래걸릴 줄 알았는데

저는 2주정도 소요된거 같아요!

 

 

그럼, 애드센스 사이트에 들어 가신 뒤,

홈에서 할일 > 청구서 수신 주소에서 확인을 눌러주시면 됩니다.

그럼,  pin번호 입력 란이 생깁니다.

우편물에 적혀있는 pin번호를 입력해주시고

제출하면 끝 :)

아주 간편하게 pin번호 입력이 끝났어요!

 

언능 수익이 많이 생겨서 지급받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ㅎㅎㅎ

반응형
Please Enable JavaScript!
Mohon Aktifkan Javascript![ Enable JavaScript ]